Sunday 4 January 2015

I MISS YOU SO MUCH by Acoustic Collabo [Discovery of Love OST Lyric: Hangeul, Romanization, English Translation]



혼자 이별을 하고 가버리면
honja ibyeoreul hago gabeorimyeon
[If you break up with me and leave]

어떡하라고
nan eotteokharago
[What am I supposed to do?]

없는 하루를 살아보고
neo eomneun harureul sarabogo
[I tried living a day without you]

없는 채로 잠들어본다
neo eomneun chaero jamdeureobonda
[I’m trying to fall asleep without you]


잊을 있다고 다짐을 보고
ijeul su ittdago dajimeul hae bogo
[I tell myself that I can forget you]

잊은 웃어도 보고
da ijeun cheok useodo bogo
[I pretended that I did and tried laughing]

별일 아닌 혼자 영화도 보고
byeoril anin deut honja yeonghwado bogo
[As if it’s nothing, I went to the movies alone]

너의 빈자리 채워 본다
neoui binjari chaewo bonda
[In order to fill up your empty seat]


가끔 보고 싶어
gakkeum bogo sipeo
[If I miss you ]

견디기 힘들면
gyeondigi himdeulmyeon
[And it’s too hard to bear]

하루 종일 너를 찾아 헤매보고
na haru jongil neoreul chaja hemaebogo
[All day, I look for you as I wander]

손잡고 걷던 거리에 우두커니 서서
sonjabgo geotdeon georie udukeoni seoseo
[I stand still on the street we used to walk on together]

혹시 니가 올까 가슴 설레 본다
hoksi niga olkka gaseum seolle bonda
[My heart racing in case you come]


있다고 다짐을 보고
jal sal su ittdago dajimeul hae bogo
[I tell myself I can live well without you]

태연한 웃어도 보고
taeyeonhan cheok useodo bogo
[I pretended to be calm and tried laughing]

드라마처럼 혼자 취해도 보고
deuramacheoreom honja chwihaedo bogo
[I tried getting drunk alone like in the dramas]

잊으려고 하면 할수록
neol ijeuryeogo hamyeon halsurog
[But the more I try to forget you…]


너무 보고 싶어
neomu bogo sipeo
[I miss you so much ]

견디기 힘들어
gyeondigi himdeureo
[That it’s hard to bear]

비틀거리며 너를 찾아 헤매고
biteulgeorimyeo neoreul tto chaja hemaego
[I sway as I look for you and wander]

나란히 걷던 길에 나만 혼자 남아
naranhi geotdeon i gire naman honja nama
[I’m alone on this street we walked together side by side]

눈물 삼키면서 너를 기다린다
nunmul samkimyeonseo neoreul gidarinda
[I wait for you as I swallow my tears]


그토록 사랑해주던 너란 사람은
nal geutorok saranghaejudeon neoran sarameun
[The person who loved me so much]

어디까지 간거니
eodikkaji gangeoni
[Where did you go?]


너무 보고 싶어
neomu bogo sipeo
[I miss you so much ]

견디기 힘들어
gyeondigi himdeureo
[That it’s hard to bear]

오늘따라 니가 너무 보고 싶어
oneulttara nan niga neomu bogo sipeo
[I miss you so much more today]

술에 취한
na sure chwihan chae
[Drunk with alcohol, ]

추억에 취한
chueoge chwihan chae
[Drunk with the memories]

비틀거리면서 너를 기다 린다
biteulgeorimyeonseo neoreul gidarinda
[As I sway, I wait for you]


다시 너를 기다린다
dasi neoreul gidarinda
[I wait for you once again]

Credit: KpopLyrics2You & Pop! Gasa

0 komentar:

Post a Comment

 
Free Website templatesfreethemes4all.comFree Blog TemplatesLast NewsFree CMS TemplatesFree CSS TemplatesFree Soccer VideosFree Wordpress ThemesFree Web Template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