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iday 28 August 2015

Don’t Do That (그러지마요) by Acoustic Collabo (어쿠스틱 콜라보) [High Society (상류사회) OST Lyric: Hangeul, Romanization, English Translation]


자꾸 다가오지 말아요
jakku dagaoji marayo
[Stop coming to me]

미소 짓지도 말아요
miso jitjido marayo
[Don’t even smile]

그댈 바라게 되면
geudael barage doemyeon
[If I start to want you, ]

많이 아플 테니
manhi apeul teni
[It’ll really hurt]

나를 꾸지마요
nareul kkum kkujimayo
[Don’t dream of me]

나도 이렇게 그댈 밀어내고 있잖아요
nado ireohge geudael mireonaego ittjanhayo
[I’m also pushing you away]


제발 다가오지 말아요
jebal dagaoji marayo
[Please don’t come to me]

따뜻함에 분명 흔들릴 테니
geu ttatteuthame bunmyeong heundeullil teni
[Because your warmth will surely shake me up]

내가 그대를 참아내는 만큼
naega geudaereul chamanaeneun mankeum
[I have to hold back from you]

아파와도 그대를 참아야겠죠
apawado nan geudaereul chamayagettjyo
[Even if it hurts as much as I’m holding back from you]


나를 잊어도 돼요
nareul ijeodo dwaeyo
[You can forget me]

내가 다시는 그댈 바라지도 못할 만큼
naega dasineun geudael barajido mothal mankeum
[So I won’t ever look at you again]


제발 아파하지 말아요
jebal apahaji marayo
[Please don’t hurt]

그대 눈물에 다시 흔들릴 테니
geudae nunmure dasi heundeullil teni
[Because your tears will shake me up again]

내가 그대를 밀어내는 만큼
naega geudaereul mireonaeneun mankeum
[I have to hold back from you]

아파해도 그대를 참아야겠죠
apahaedo nan geudaereul chamayagettjyo
[Even if it hurts as much as I’m holding back from you]


왈칵 눈물이 흐르네요
walkag nunmuri heureuneyo
[Tears are spilling out]

밀어내 봐도
mireonae bwado
[Though I try to push you away]

참아 보려 애를 봐도
chama boryeo aereul sseo bwado
[I try to hold it back, I try]


전부 거짓말이죠
jeonbu geojitmarijyo
[It’s all a lie]

제발 떠나가지는 말아요
jebal tteonagajineun marayo
[Please don’t leave]

나도 이렇게 그대를 사랑하죠
nado ireohge geudaereul saranghajyo
[I’m in love with you too]

내가 그대를 밀어냈던 만큼
naega geudaereul mireonaettdeon mankeum
[As much as I’m pushing you away]

처음부터 그대를 사랑한 거죠
cheoeumbuteo nan geudaereul saranghan geojyo
[I loved you from the start]

Credit: iLyricsBuzz, music daum, popgasa

0 komentar:

Post a Comment

 
Free Website templatesfreethemes4all.comFree Blog TemplatesLast NewsFree CMS TemplatesFree CSS TemplatesFree Soccer VideosFree Wordpress ThemesFree Web Template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