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nday, 7 December 2015

A LITTLE CLOSER by Hyorin (SISTAR) [Warm and Cozy OST Lyric: Hangeul, Romanization, English Translation]



길을 잃은 또 한 사람이
gireul irheun tto han sarami
[A person who was lost]

건네 준 따스했던 그 설레임
geonne jun ttaseuhaettdeon geu seolleim
[Gave me a warm heart fluttering feeling]

또 기억이나 자꾸 생각나
tto gieogina jakku saenggakna
[I remember it, I keep remembering]

늘 기다린 내 사랑이란 걸
neul gidarin nae sarangiran geol
[You were the love that I’ve always been waiting for]

왜 난 왜 난 몰라
wae nan wae nan molla
[Why didn’t I know?]



난 조금만 더 더 가까이 가요
nan jogeumman deo deo gakkai gayo
[I’m going a little closer to you]

단 한번만 더 내게 가까이 와요
dan hanbeonman deo naege gakkai wayo
[Come a little closer to me, just once]

사랑이라는 말 난 몰랐었던 말
sarangiraneun mal nan mollasseottdeon mal
[The words I love you, words I didn’t know]

내게 가르쳐준 널 사랑해
naege gareuchyeojun neol saranghae
[You taught me, I love you]

사랑해사랑해
saranghae saranghae
[I love you, I love you]


기다리면 올 거라 했던
gidarimyeon ul geora haettdeon
[You said it’ll come if I wait]

흔했던 한마디의 그 위로가
heunhaettdeon hanmadiui geu wiroga
[Those common words comforted me]

또 생각이나 사실은 말야
tto saenggagina sasireun marya
[I remember it, and actually..]

난 그 위로가 전부였단 걸
nan geu wiroga jeonbuyeottdan geol
[That comfort was my everything]

그대가 내 전부였단 걸
geudaega nae jeonbuyeottdan geol
[You were my everything]


난 조금만 더 더 가까이 가요
nan jogeumman deo deo gakkai gayo
[I’m going a little closer to you]

단 한번만 더 내게 가까이 와요
dan hanbeonman deo naege gakkai wayo
[Come a little closer to me, just once]

사랑이라는 말 난 몰랐었던 말
sarangiraneun mal nan mollasseottdeon mal
[The words I love you, words I didn’t know]

내게 가르쳐준 널 사랑해
naege gareuchyeojun neol saranghae
[You taught me, I love you]


커져가는 내 맘 점점
keojyeoganeun nae mam jeomjeom
[My growing feelings]

이젠 떠나지 마라
ijen tteonaji mara
[Tell me not to leave now]

이젠 행복하자
ijen haengbokhaja
[Let's be happy now]

우린 영원할 수 있다는 걸
urin yeongwonhal su ittdaneun geol
[That we can be forever]


난 조금만 더 더 가까이 가요
nan jogeumman deo deo gakkai gayo
[I’m going a little closer to you]

단 한번만 더 내게 가까이 와요
dan hanbeonman deo naege gakkai wayo
[Come a little closer to me, just once]

사랑이라는 말 난 몰랐었던 말
sarangiraneun mal nan mollasseottdeon mal
[The words I love you, words I didn’t know]

내게 가르쳐준 널 사랑해
naege gareuchyeojun neol saranghae
[You taught me, I love you]

사랑해사랑해사랑해
saranghae saranghae saranghae
[I love you, I love you, I love you]


Credit: 
KpopLyrics2You & Pop! Gasa
oren-site.blogspot.co.id

0 komentar:

Post a Comment

 
Free Website templatesfreethemes4all.comFree Blog TemplatesLast NewsFree CMS TemplatesFree CSS TemplatesFree Soccer VideosFree Wordpress ThemesFree Web Templates